메뉴 건너뛰기

20210328 주일 사랑의 나눔

샬롬 2021.03.29 19:26 조회 수 : 13

교회소식 /

1. 오늘 우리 교회를 찾아오신 여러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예배 중에 임하시는 성령 하나님께서 함께 예배드리는 모든 형제자매들 위에 풍성한 사랑과 은혜와 위로와 복이 함께 해주시기를 원합니다. 등록하시는 모든 형제자매들은 예인가족 모임에서 6주간의 기본적인 교육을 받습니다.

2. 오늘은 우리의 주인이신 예수님께서 십자가에 달려 돌아가시기 위해 예루살렘으로 입성하신 종려주일입니다. 그리고 수난주간이 이어집니다. 경건한 마음과 정결한 삶으로 미리 준비토록 합시다.

1) 전 예인가족 수난주간 목장별 특별새벽기도회가 오전 530분에 2층 예배실에서 있습니다. 또한 이 기간동안 2차 다니엘금식기도회를 가집니다.

2) 성령님께서 강권하시는 분들은 하루 한 끼 금식하며 기도하시고 금식한 비용은 탈북한 어린이를 돕도록 하십시다.

3) 이 기간동안 우리는 세 가지 절제를 합니다. 탄수화물과 고기, 커피와 탄산음료, 초콜렛 등을 멀리하는 음식의 절제와 인터넷, SNS, 문자와 카톡, 드라마, 영화 등을 멀리하는 미디어의 절제, 그리고 본인만이 즐기는 취미 등을 멀리하는 쾌락의 절제입니다.

4) 또한 세 가지 헌신을 합니다. 매일 시간을 정하고 기도와 묵상을 실천하는 기도의 헌신과 이 기간동안 매일 성경 4장을 읽어서 로마서와 히브리서를 끝내는 말씀의 헌신, 그리고 묵상의 내용을 실천하는 실천의 헌신입니다.

3가지 절제와 헌신을 통해 자원하여 드리는 낮아짐의 기도, 헌신의 기도, 감사의 기도가 넘쳐나도록 하십시다.

5) 금요정사예배(金曜釘死禮拜)42() 오후 730분에 2층 예배실에서 있습니다.

3. 오늘 오후 730분에 목장리더와 사역팀장, 총무 연석 기도모임이 있습니다. 각 사역팀장들은 각 팀에서 의논했던 3월 보고 사안과, 4, 5월 사안들을 잘 정리해서 교회홈페이지 예인사역팀리더게시판에서 사역팀 전체총무 보고서 아래 댓글에 보고 내용을 올려주시고 기도로 준비하시고 참석해 주십시오.

4. 오늘 오후에는 각 가정별 가족예배를 드립니다. 가족예배를 드리는 모든 가정 위에 성령충만함과 기도의 응답이 풍성하게 나타나길 바랍니다.

5. 다음 주일인 44일 주일은 우리 주님께서 죄의 권세를 깨뜨리시고 부활하셨던 날입니다. 이 날을 기념하며 주님 앞에 부활주일특별감사헌금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6. 아직도 성경에서 말씀하고 있는 교회인 신약적 교회인 가정교회의 기본을 알지 못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서 기본을 다시 정리해 드리기 위해 4가지 영상을 차례대로 목자님들을 통해 나누어 드리고 있습니다. 영상을 보시고 주님께서 원하시는 교회가 어떠한지 잘 살펴서 우리 자신들이 교회의 지체로서 잘 세워져 나가도록 하십시다.

오늘하루열지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