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20210530 주일 성도의 교제

샬롬 2021.05.31 23:10 조회 수 : 23

교회소식 /

1. 오늘 우리 교회를 찾아오신 여러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예배 중에 임하시는 성령 하나님께서 함께 예배드리는 모든 형제자매들 위에 풍성한 사랑과 은혜와 위로와 복이 함께 해주시기를 원합니다. 등록하시는 모든 형제자매들은 예인가족 모임에서 6주간의 기본적인 교육을 받습니다.

2. 오늘 오후 430분에 목장리더와 사역팀장, 총무 연석 기도모임이 오후 430분에 1층 도서실에서 있습니다. 각 사역팀장들은 각 팀에서 의논했던 5월 보고 사안과, 6, 7월 사안들을 잘 정리해서 교회홈페이지 예인사역팀리더게시판 아래 아래 댓글에 보고 내용을 올려주시고 기도로 준비하시고 참석해 주십시오.

3. 오늘 1부 예배 후에 성령강림주일 바라보기 목장별 온가족 성경읽기시상식이 있습니다. 담당 사역팀과 각 목장 리더들은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오늘 오후에는 각 가정별 가족예배를 드립니다. 하나님은 가정에서 드려지는 예배를 통해 우리 자신들을 받아 주시고 우리에게 복을 주시고 보호하시며 책임져 주시는 은혜와 복을 받길 바랍니다.

5. 2021년도 목장교회별 사랑잇기축전인 성령님, 한 생명구원하게 하소서 이번 주 64()에 있습니다.

1) 목장교회에 제출된 VIP명단은 새가족지원팀과 중보전도팀에서 관리합니다. 제출된 명단은 1층 게시판에 게시해 주시고 함께 기도하십시다.

2) 524()부터 65() 목장별 집중새벽기도회가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 한 생명 사랑하는 마음으로 함께 기도하시면서 한 영혼을 찾도록 합시다. 집중새벽기도회의 지침은 이렇습니다.

첫째, 목장식구들이 목장 단톡을 통해 하루 한 번씩 서로 연락하여 기도 응답 여부를 물으시고 교제합니다.

둘째, 취침 전 10분간 목장식구들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이렇게 기도하시다 보면 영적가족으로, 하나님께서 인도하고 계시는 인생을 서로가 경험하실 것입니다.

3) 기도 제목을 정하실 때는 이렇게 해보십시오.

첫째, 측정 가능한 구체적인 기도제목으로 한 두 가지만 정합니다. 그래야 기도할 때 기도의 힘이 생기고 기도하며 더 실제적인 지혜도 열립니다. 그리고 기도제목이 구체적일수록 응답의 확인도 선명해지기 때문에 기도가 더 재밌어집니다.

둘째, 솔직하고 진솔한 기도제목을 가지고 하십시오. ‘이런 기도제목을 내면 응답될까?’ 염려하지 마시고 바로 그런 기도제목을 내놓으시면 됩니다.

셋째, 하나님의 선하심을 믿고 기도제목을 내어놓으십시오. 분명 우리의 기대보다 더 선하게 인도해주실 겁니다.

4) 목장별 집중새벽기도회 기간에는 금식을 추천합니다. 언제든 좋지만 가능하면 자원하는 마음으로 저녁 금식을 권합니다. 왜냐하면 다른 때보다 저녁금식은 더 큰 희생과 절제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시간은 오후 5시부터로 정하면 좋겠습니다. 그러니 4:59분까지는 즐겁게 마음껏 드십시오. 목장모임에서도 세겹줄 기간에는 가능하면 간단한 다과로만 하셔도 절제와 경건의 훈련이 될 것입니다. 물론 목장의 형편과 상황에 따라 하시는 것이 대원칙입니다.

어찌 되었든 기도에 간절함과 진실함을 더할 수 있는 방법이라면 무엇이든 도전해 보십시오.

그래서 이번 목장별 집중기도회를 통해서도 영혼구원이 이루어지고 불치병이 완치되고, 경제적 활로가 열리고, 회개와 용서의 새역사가 쓰이고, 인생과 영혼의 오랜 소망이 이루어지는 기적의 주간이 되길 기대해 봅니다.

 

5) VIP 대상은 가까이 있는 지인, 가나안(낙심) 성도, 목장 밖 목원 등입니다.

오늘하루열지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