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20210627 주일 사랑의 나눔

샬롬 2021.06.29 19:09 조회 수 : 22

교회소식 /

1. 오늘 우리 교회를 찾아오신 여러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예배 중에 임하시는 성령 하나님께서 함께 예배드리는 모든 형제자매들 위에 풍성한 사랑과 은혜와 위로와 복이 함께 해주시기를 원합니다. 등록하시는 모든 형제자매들은 예인가족 모임에서 6주간의 기본적인 교육을 받습니다.

2. 오늘 오후 430분에 목장리더와 사역팀장, 총무 연석 기도모임이 오후 430분에 1층 도서실에서 있습니다. 각 사역팀장들은 각 팀에서 의논했던 6월 보고 사안과, 7, 8월 사안들을 잘 정리해서 교회 홈페이지 예인사역팀리더게시판 아래 아래 댓글에 보고 내용을 올려주시고 기도로 준비하시고 참석해 주십시오.

3. 오늘 오후에는 각 가정별 가족예배를 드립니다. 하나님은 가정에서 드려지는 예배를 통해 우리 자신들을 받아 주시고 우리에게 복을 주시고 보호하시며 책임져 주시는 은혜와 복을 받길 바랍니다.

4. 4기 경건의 삶공부 훈련이 마쳤습니다 오늘 1, 2부 예배시에 수료식이 있습니다. 함께 축하해 주시기 바랍니다.

5. 10기 생명의 삶공부 훈련이 마쳤습니다. 오늘 1, 2부 예배시에 간증이 있고, 수료식이 있습니다. 함께 축하해 주시기 바랍니다.

6. 이번 주간부터 담임목사님의 목장교회 심방이 있습니다.

 

7. 각 목장의 목자 목녀님들은 행복의 길 훈련을 시작핳 준비를 해주십시오. 행복의 길은 일대 일 훈련입니다. 74(주일)까지 훈련받을 대상자를 선정해서 초원 총무이신 정두군 목자님께 알려주시고 기도로 준비하십시다.(과정은 행복의 길 인도자 훈련과 행복의 길 훈련 과정이며 지원서는 2층 로비에 있습니다)

오늘하루열지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