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210926 사랑의 나눔

샬롬 2021.10.01 23:57 조회 수 : 16

교회소식 /

1. 오늘 우리 교회를 찾아오신 여러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예배 중에 임하시는 성령 하나님께서 함께 예배드리는 모든 형제자매들 위에 풍성한 사랑과 은혜와 위로와 복이 함께 해주시기를 원합니다. 등록하시는 모든 형제자매들은 예인가족 모임에서 6주간의 기본적인 교육을 받습니다.

2. 오늘은 사역팀별 모임이 있습니다. 각 사역팀장님은 모임의 시간과 장소를 정하시고 9월 진행되고 있는 사역과 10월과 11월에 진행될 사역과 협조요청사역을 의논하십시오.

3. 오늘 오후에는 각 가정별 가족예배를 드립니다. 하나님은 가정에서 드려지는 예배를 통해 우리 자신들을 받아주시고 우리에게 복을 주시고 보호하시며 책임져 주시는 은혜와 복을 받길 바랍니다.

4. 목자 목녀님들의 하나님을 경험하는 삶공부 훈련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목장 식구들은 함께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추석연휴기간 동안 신앙에 흐트러짐없이 예배를 잘 드리시고 이 기간 찾아뵙지 못했던 어른들을 뵙고 형제자매와 친지들과 좋은 교제를 나누며 그리스도인으로서의 품위를 잘 지키고 복음을 전하여 생명을 살리는데 힘을 다합시다.

 

6. 1017(주일)에는 직분자(집사, 권사) 선출을 위해 오전 11시에 목장연합예배를 드린 후 이어서 공동의회로 모입니다.

오늘하루열지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