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20230319 사랑의 나눔

샬롬 2023.03.30 22:51 조회 수 : 7

교회소식 /

1. 오늘 우리 교회를 찾아오신 여러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예배 중에 임하시는 성령 하나님께서 함께 예배드리는 모든 형제자매들 위에 풍성한 사랑과 은혜와 위로와 복이 함께 해주시기를 원합니다.

2. 오늘 초원모임은 오후 430분에 김정심 목자님 댁에서 모입니다. 모든 목장의 리더들은 제 시간에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오늘은 사역팀별 모임이 있습니다. 각 사역팀장님은 모임의 시간과 장소를 정하시고 3월 진행되고 있는 사역과 4월과 5월에 진행될 사역과 협조요청사항을 의논 하십시다.

4. 오늘 오후에는 각 가정별 가족예배를 드립니다. 가족예배를 드리는 모든 가정 위에 성령충만함과 기도의 응답이 풍성하게 나타나길 바랍니다.

5. 3월에 경건의 삶공부 훈련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그동안 기도하면서 준비하신 분들은 2층 로비에 있는 등록신청서에 작성하셔서 324()까지 각 목장 목자님에게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6. 이번 주는 알마티 2목장 탐방이 있습니다. 목장탐방을 통해 목장 사역이 더욱 활성화되기를 바랍니다.

 

7. 부활주일을 앞두고 사순절기간에 중보전도팀 주관으로 말하내심”(말씀하신 하나님을 내 심령에 담기) 4복음서 읽기를 사역팀별로 계속하고 있습니다. 모든 사역팀원들이 힘써 참여하고 있는데 혹시 참여치 못하고 있는 사역팀은 신앙의 겨울 잠에서 깨셔서 힘써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오늘하루열지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