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20230416 사랑의 나눔

샬롬 2023.05.05 22:37 조회 수 : 7

교회소식 /

1. 오늘 우리 교회를 찾아오신 여러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예배 중에 임하시는 성령 하나님께서 함께 예배드리는 모든 형제자매들 위에 풍성한 사랑과 은혜와 위로와 복이 함께 해주시기를 원합니다.

2. 오늘 초원모임은 오후 430분에 모입니다. 모든 목장의 리더들은 제 시간에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오늘은 사역팀별 모임이 있습니다. 각 사역팀장님은 모임의 시간과 장소를 정하시고 4월 진행되고 있는 사역과 5월과 6월에 진행될 사역과 협조요청사역을 의논하십시오.

4. 오늘 오후에는 각 가정별 가족예배를 드립니다. 가족예배를 드리는 모든 가정 위에 성령충만함과 기도의 응답이 풍성하게 나타나길 바랍니다.

5. 오는 토요일인 422일에는 행사지원팀주최로 목장별 산행인 우리함께 걸어요를 목장 VIP들과 함께 용담정에서 오전 10시에 가지게 됩니다. 각 목장교회별로 잘 준비해 주시고 시간 맞추어서 참석 하십시다.

6. 예인목장가족의 가정별 축복 대심방이 시작됩니다. 이번 주간은 피지 목장입니다. 가정에 주실 주님의 복된 말씀을 통해 이루실 하나님의 역사하심을 기대하시고 기정별로 기도 제목을 가지고 기도로 준비해 주십시오.

7. 수난주간 주님의 고난을 묵상하며 집중새벽기도회를 은혜 가운데 마쳤습니다. 그리고 전교인 하루 한 끼 금식한 비용은 받은 은혜를 생각하며 탈북자 어린이 교육기관인 드림학교를 섬기기 위해 주님 앞에 드리도록 합니다.

8. 지난 주일은 우리 주님께서 죄의 권세를 깨뜨리시고 부활하셨던 날입니다. 이날에 우리 모두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신 살아계신 하나님께 부활감사특별헌금을 드렸습니다. 혹시 참여치 못하신 분들은 동참해 주십시오.

 

9. 예비부부의 삶공부훈련이 이번 주간부터 시작됩니다. 각 목장에서는 훈련을 받는 분들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오늘하루열지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