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아나바다 축전과 나라와 민족을 위한 집중 새벽기도회

 

 

살아계신 하나님 아버지 !

오늘도 복된 하루를 선물로 주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아나바다 축전과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새벽을 깨우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1. 김은재 담임목사님 영육간 늘 강건하시어 성도들을 말씀으로 온전하게 세워 가실 수있도록 성령하나님 도와 주시옵소서.

2. 예인공동체가 주일 주시는 말씀을 사모하며 예배를 준비하는 성도님들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3. 토요일 아나바다를 위해 온 성도님들이 한마음으로 기도합니다.

하나님 좋은 날씨를 허락해 주셔서 섬기는 손길에 어려움이 없도록 도와 주시옵소서.

4. 각 목장이 섬기는 VIP들이 찾아와 목장의 섬김을 통해 하나님을 만날 수 있도록 해 주시옵소서.

5. 온 성도님들이 아나바다 행사를 섬기는 기쁨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 수 있도록 해 주십시오.

 

이 나라 대한민국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6. 오래전에 이 땅에 사는 영혼들을 불쌍히 여기시어 복음의 싸앗이 전파되게 하시고 예수님을 영접한 우리가 하늘나라 백성되게 하신 하나님 아버지! 감사와 찬송과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7. 우리의 믿음의 선배들이 더럽고 추한 죄를 회개하고 거룩한 주님의 제자로 살기 위해 몸부림쳤던 아름다운 신앙을 우리들이 본받는 한해가 되기를 원합니다.

그래서 한국교회와 성도들이 회개하고 거룩해짐으로 부끄럽게 행동하는 정치인, 교육인, 공무원들에게 소금과 빛의 역할을 함으로서 이 나라를 새롭게 만드는 원동력이 되게 하옵소서.

8. 주님! 이 땅의 젊은이들이 돈에 목말라 하고 있습니다. 육신적인 삶의 풍요에 온 정신과 마음을 쏟고 있습니다.

9. 주님! 그들이 예수 그리스도로 목말라 하게 하시고 복음 앞에 정신과 마음을 쏟게 하시어 이 땅에 그리스도의 청년들이 넘쳐나는 푸르고 푸른 대한민국이 되게 하소서!

 

우리의 구원이시며 영원한 천국의 주인 되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오늘하루열지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