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20230723 사랑의 나눔

샬롬 2023.08.19 21:16 조회 수 : 40

교회소식 /

1. 오늘 우리 교회를 찾아오신 여러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예배 중에 임하시는 성령 하나님께서 함께 예배드리는 모든 형제자매들 위에 풍성한 사랑과 은혜와 위로와 복이 함께 해주시기를 원합니다.

2. 오늘 오후 4시에는 세대별통합온가족예배를 드립니다. 아울러 교육위원회 각 부서 훈장 헌신예배 및 세미나를 박진상 목사님(우리들교회)을 모시고 가지게 됩니다. 기도는 유치부 이수자 책임훈장님이 하시고, 소개는 각 부서별로 책임훈장님께서 한 뒤, 특송은 책임 총무훈장님께서 하십니다. 훈장님들의 헌신을 통해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시고 예배 시 드리는 헌금은 교육부서 기자재 구입을 위해 드리도록 합니다.

3. 오늘 온가족연합예배 및 훈장헌신예배를 마친 후 목장리더 및 사역위원회 연석 기도모임이 도서실에서 있습니다. 각 사역팀장들은 각 팀에서 의논했던 7월과 8, 9월 사안들을 잘 정리해서 모임 전에 교회 홈페이지 예인사역팀리더 게시판에 보고 내용을 올리십시다.

4. 예인목장가족의 가정별 축복 대심방은 알마티 1, 2목장입니다. 목원가정에 주실 주님의 복된 말씀을 통해 이루실 하나님의 역사하심을 기대하시고 가정별로 기도 제목을 가지고 기도로 준비해 주십시오.

5. 중보전도팀 주관 나는 예배자입니다8.20(주일)까지 계속 되어집니다. 출석 체크와 성경 읽은장 수 기록. 2달 동안 기록 후 목장에서 나눔을 가지도록 하십시다. 이번 기회를 통해 하나님께로 더 가까이 갈 수 있고 자신의 예배 생활을 돌아보며 변화되는 삶의 기회를 만들었으면 합니다.

6. 여름성경학교 및 수련회가 청소년부는 731()부터 82()까지 대광교회당에서, 유치부는 85()부터 86(주일)까지 1층 유치부실에서, 초등부는 85()부터 86(주일)까지 4층 초등부실에서 개최됩니다. 교육위원회 산하 각 부서를 위해서 기도와 물심양면으로 협조해 주십시오.

 

 

오늘하루열지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