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201220 교회소식

샬롬 2020.12.19 01:29 조회 수 : 28

 

???? 교회소식 /

1. 오늘 우리 교회를 찾아오신 여러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예배 중에 임하시는 성령 하나님께서 함께 예배드리는 모든 형제자매들 위에 풍성한 사랑과 은혜와 위로와 복이 함께 해주시기를 원합니다. 등록하시는 모든 형제자매들은 예인가족 모임에서 6주간의 기본적인 교육을 받습니다.

 

2. 각 사역팀은 모임의 시간과 장소를 정하시고 12월 진행되고 있는 사역과 1월과 2월에 진행될 사역과 협조요청 사역을 의논하십시오.

 

3. 오늘 초원 모임은 오후 5에 모입니다. 목장의 리더들은 시간 잘 인지하셔서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청소년부 초원모임이 청소년부 목장 모임을 마친 후 목양실에서 있습니다.

 

5. 오늘 오후에는 각 가정별 가족예배를 드립니다. 가족예배를 드리는 모든 가정 위에 성령충만함과 기도의 응답이 풍성하게 나타나길 바랍니다.

 

6. 오는 24()예인 가족님 성탄절엔 쉬세요목장예배를 드립니다.

1) 24() 오후 730분부터 각 목장에서 시작합니다.

2) 목장예배를 마치고 나면 “1만원으로 만드는 행복 선물시간을 가집니다. 이 시간에는 한 주간 1만원으로 정성껏 준비한 선물을 나누도록 합니다.

3) 선물을 준비할 때 꼭 1만원에 해당되는 선물을 준비하십시오. 선물을 준비하면서 선물을 받을 가상의 목장식구에게 따스한 위로와 격려의 글을 준비합니다. 그 글을 카드와 함께 동봉합니다.

4) 선물이 준비되면 목장으로 가져옵니다. 선물을 목장에 가져오면 목자는 선물에 일련번호를 달아 놓고 따로 일련번호가 쓰여진 제비를 만들어 둡니다.

5) 목장예배를 마치고 나면 “1만원으로 만드는 행복 선물시간을 갖습니다. 선물 나눔은 순서를 정한 후 제비를 뽑습니다. 제비를 뽑은 목원은 제비에 있는 번호를 목원들에게 알려주고 그 번호에 맞는 선물을 받습니다. 선물을 받으면 선물을 풀고 그 속에 있는 위로와 격려의 글을 읽습니다. 글을 다 읽으면 목원들이 박수를 치면서 축복해 줍니다. 계속해서 이런 방식으로 진행합니다.

6) “1만원으로 만드는 행복 선물을 다 받고 난 뒤에 목원들이 서로 손을 잡고 축복하며 기도해 줍니다. 기도가 마치면 서로를 위해 덕담하며 목장 모임을 마칩니다.

 

7. 1225()은 우리 구주이신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신 날을 기념하는 성탄절입니다. 복된 이 날 11시에 2층 예배실에서 목장연합성탄축하감사예배를 드립니다.

1) 예배는 1(영상)2층 그리고 4(영상)에서 교육부서와 함께 동시에 예배가 진행됩니다.

2) 예배 순서는 주보를 참조하면 됩니다.

3) 이 날 드려지는 성탄감사특별헌금은 전액 구제헌금으로 사용되어집니다. 우리의 삶이 받는 자 되기보다 나누어 주는 자 되어서 위로부터 주시는 주님의 은혜와 하늘의 복을 더 풍성히 누리시기 바랍니다.

4) 예배 후에 목장별 성경읽기 시상이 있습니다.

5) 오후에는 각 가정별 성탄 특별시간을 갖도록 하십시다.

 

8. 이번 주간에는 목장 및 교육부서와 사역팀 재정감사를 마쳐 주시고 보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9. 성탄절을 맞아 목장별 영화관람을 언플랜드(UNPLANNED)를 추천합니다.

 

10. 에인교회 홈페이지 주소는 yeinc.org입니다. 가입하셔서 나눔을 갖도록 합시다.

 

오늘하루열지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