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20210411 사랑의 나눔

샬롬 2021.04.20 15:14 조회 수 : 6

교회소식 /

1. 오늘 우리 교회를 찾아오신 여러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예배 중에 임하시는 성령 하나님께서 함께 예배드리는 모든 형제자매들 위에 풍성한 사랑과 은혜와 위로와 복이 함께 해주시기를 원합니다. 등록하시는 모든 형제자매들은 예인가족 모임에서 6주간의 기본적인 교육을 받습니다.

2. 오늘 오후 4시에 교육부서 책임훈장님과 총무 훈장님들의 연석기도모임이 목양실에서 있습니다. 456월 교육계획서를 잘 준비하셔서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올해 셩령강림주일은 523일 주일입니다. “성령강림주일 바라보기 목장별 온가족 성경읽기45~522일까지 중보전도팀 주관으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말씀을 읽으면서 영적인 풍성함을 누립시다.

4. 오늘 오후에는 각 가정별 가족예배를 드립니다. 가족예배를 드리는 모든 가정 위에 성령충만함과 기도의 응답이 풍성하게 나타나길 바랍니다.

5. 어제 토요일에는 예인의 전 가족들이 사역팀별로 봄철 미화작업을 했습니다. 함께 섬기신 모든 분들에게 주님의 복이 함께 하길 바랍니다.

6. 지난주일은 우리 주님께서 부활하셨던 날입니다. 이 날을 기념하며 부활주일감사예배로 드렸고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하심으로 인해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신 살아계신 하나님께 부활감사특별헌금을 드렸습니다. 참여치 못한 분들은 함께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7.신약적 교회인 가정교회의 기본을 알지 못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서 기본을 다시 정리해 드리기 위해 4번째 영상을 목자님들을 통해 나누어 드립니다. 영상을 보시고 주님께서 원하시는 교회가 어떠한지 잘 살펴서 우리 자신들이 교회의 지체로서 잘 세워져 나가도록 하십시다.
8, 우리 교회 홈페이지(www.yeinc.org) 예인나눔터에 예인공동구매란과 아나바다를 개설했습니다. ”예인의 가족들이 함께 구매할 물품을 나눔아끼고 나누고 바꾸며 다시 사용하기위해 마련한 장입니다. 예인의 모든 가족들이 함께 할 수 있도록 하십시다.

 

9. 경북동부노회 정기노화가 이번 주 13()에 포항충진교회당에서 있습니다. 위해서 기도해 주십시오.

오늘하루열지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