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20240331 사랑의 나눔

샬롬 2024.08.06 22:57 조회 수 : 4

교회소식 /

1. 오늘 우리 교회를 찾아오신 여러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예배 중에 임하시는 성령 하나님께서 함께 예배드리는 모든 형제자매들 위에 풍성한 사랑과 은혜와 위로와 복이 함께 해주시기를 원합니다.

2. 오늘은 우리 주님께서 죄와 죽음의 권세를 깨뜨리시고 부활하셨던 날입니다.

1) 오늘은 주님의 부활을 기념하며 부활감사주일로 지킵니다. 설교 후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하심으로 인해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신 살아계신 하나님께 부활감사특별헌금을 드립니다.

2) 예배를 마친 후 각 목장별로 가나안성도와 VIP를 찾아 부활감사계란을 나누면서 주님의 부활소식과 복음을 전합니다.

3) 오후 3시에는 부활감사찬양예배를 드립니다. “고난부활그리고 재림파트를 나누어서 각 목장별로 목장식구들이 정성껏 준비한 찬양을 통해 살아계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도록 하겠습니다. 청소년부와 알마티 1,2목장은 고난부활그리고 재림찬양 각 1곡씩 준비해서 3곡을 찬양팀과 함께 찬양합니다.

3. 오늘 부활감사찬양예배를 마친 후 목장리더 및 사역위원회 연석 기도모임이 도서실에서 있습니다. 각 사역팀장들은 각 팀에서 의논했던 3월과 4, 5월 사안들을 잘 정리해서 모임 전에 교회 홈페이지 예인사역팀리더 게시판에 보고 내용을 올리십시다.

4. 우리는 말씀과 기도와 금요정사예배를 드리면서 고난주간을 은혜 가운데 지냈습니다, 고난 주간동안 하루 한 끼씩 금식하며 기도한 후 금식한 비용은 탈북한 어린이를 돕는 드림학교를 섬기도록 합시다. 예배시에 자원해서 봉헌해 주십시오.

5. 중보전도팀 주관 사순절기간 동안 목장별 가나안 성도를 찾기 위한 말씀 중보기도의 삶과 동행하는 집중기도회와 사복음서 읽기에 함께 참여한 예인의 목장교회 위에 우리 주님의 은혜가 넘치기를 원합니다.

6. 오는 토요일인 46일에는 시설미화팀 주관으로 봄맞이 미화작업을 사역팀별로 합니다. 함께 오셔서 섬기도록 하십시다.

 

 

오늘하루열지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