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이번에 김은재 담임목사님의 추천으로 예인교회 청소년부 목장과 연결된 이중환, 조남희 선교사 입니다. 저희들은 영국에서 약 20년 거리전도, 가가호호전도, 외침전도, 개인전도, 교회개척, 목회자가 없는 영국 현지인 교회 지원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나무 십자가를 들고 사람이 많이 모인 거리에서 예수님을 믿으라고 큰 소리로 외치며, 관심자에게 다가가 복음을 설명하고 영접기도를 시키고 교회로 인도하고 있습니다.

 

영국 웨일즈 뉴포트에서 크로스미션 교회와 크로스미션 선교단체를 (www.crossmission.org.uk) 섬기고 있으며, 이 시대에 세례요한, 바울과 같은 담대하고 신실한 복음전도자들 양육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예인교회 청소년부에서 기도해 주시고 함께 동역해 주시길 바랍니다. 아래에 첨부파일들과 기도제목을 올립니다. 참조해주세요^.^

첨부파일 동영상은 용량초과로 올려지지 않습니다. 저의 카톡 ID (fistis61)로 연락 주시면 보내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래에 기도제목들을 적습니다. 기도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1. 요한복음 14:12 말씀이 크로스미션 선교사님들 모두의 삶속에서 성취되게 하옵소서!
2. 크로스미션 모든 선교사님들께서 (이중환, 조남희 포함 10가정, 홈피참조, www.crossmission.org.uk) 복음의 비밀을 늘 담대히 알리는 복음 전도자의 삶을 살게 하옵소서!
3. 매일 평균 한시간씩 말씀을 읽고 묵상하게 하옵소서!
4. 매일 평균 하루에 2시간  기도하는 삶을 살게 하옵소서!
5. 매일 평균 하루에 한시간 이상 시간을 내어 전도하는 삶을 살게 하옵소서!
6. 매주 한시간 한 영혼을 양육하게 하옵소서!
7. 크로스미션 복음전도자 학교가 영국, 유럽, 한국등 영어로 자유롭게 복음을 전할 수 있는 모든 나라들과 주요 도시들에 세워지게 하옵소서!
8. 크로스미션에서 훈련받는 거듭난 그리스도인들이 많게 하셔서 바울과 디모데 같은 신실한 복음 전도자들이 많이 배출되게 하옵소서!
9. 크로스미션 센타 (숙박 가능한 장소)가 마련되게 하옵소서!

 

오늘하루열지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