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20230326 사랑의 나눔

샬롬 2023.03.30 22:53 조회 수 : 5

교회소식 /

1. 오늘 우리 교회를 찾아오신 여러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예배 중에 임하시는 성령 하나님께서 함께 예배드리는 모든 형제자매들 위에 풍성한 사랑과 은혜와 위로와 복이 함께 해주시기를 원합니다.

2. 오늘 오후 4시에는 세대별 통합 온가족연합예배를 드립니다. 예배 시 알마티 2 목장 소개 및 특송이 있으며 정경선 목자님이 기도합니다. 각 목장별 가족단위로 앉아서 예배를 드리시고 예배 시 드리는 헌금은 교육부서 기자재 구입을 위해 드리도록 합니다.

3. 오늘 세대별 통합 온가족연합예배를 마친 후 목장리더 및 사역위원회 연석 기도모임이 도서실에서 있습니다. 각 사역팀장들은 각 팀에서 의논했던 3월과 4, 5월 사안들을 잘 정리해서 모임 전에 교회 홈페이지 예인사역팀리더 게시판에 보고 내용을 올리십시다.

4. 3월에 경건의 삶공부 훈련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그동안 기도하면서 준비하셨는데 등록원서에 기록된 대로 시행합니다. 각 목장에서도 훈련에 임하는 분들을 위해 함께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이번 주는 청소년부 모세목장 탐방이 있습니다. 다음 주는 히엘 목장입니다. 목장탐방을 통해 목장 사역이 더욱 활성화되기를 바랍니다.

6. 부활주일을 앞두고 사순절기간에 중보전도팀 주관으로 말하내심”(말씀하신 하나님을 내 심령에 담기) 4복음서 읽기를 사역팀별로 41()까지 계속됩니다. 모든 사역팀원들이 힘써 참여하고 있는데 혹시 참여치 못하고 있는 사역팀은 온 힘을 기울여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7. 고난주간 예인전가족 한끼 금식집중새벽기도회가 중보전도팀 주관으로 43()부터 48()까지 각 사역팀별로 갖게 됩니다. 그동안 힘썼던 말씀하신 하나님을 내 심령에 담기를 통해 큰 은혜를 나누었는데, 종결시점에 고난주간기도회를 통해 예인의 모든 가족이 성령충만함과 베푸시는 은혜와 복을 함께 누리도록 하십시다.

오늘하루열지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