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20230402 사랑의 나눔

샬롬 2023.04.04 19:56 조회 수 : 14

1. 오늘 우리 교회를 찾아오신 여러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예배 중에 임하시는 성령 하나님께서 함께 예배드리는 모든 형제자매들 위에 풍성한 사랑과 은혜와 위로와 복이 함께 해주시기를 원합니다.

2. 오늘은 우리의 주인이신 예수님께서 십자가에 달려 돌아가시기 위해 예루살렘으로 입성하신 종려주일입니다. 그리고 수난주간이 이어집니다. 경건한 마음과 정결한 삶으로 미리 준비토록 합시다.

1) 중보전도팀 주관으로 고난주간 예인전가족 한끼 금식집중새벽기도회가 43()부터 48()까지 각 사역팀별로 갖게 됩니다. 그동안 힘썼던 말씀하신 하나님을 내 심령에 담기를 통해 큰 은혜를 나누었습니다. 이제, 고난주간의 집중기도회를 통해 예인의 모든 가족이 성령충만함과 베푸시는 은혜와 복을 함께 누리도록 하십시다.

2) 고난주간 예인전가족 한끼 금식집중새벽기도회 시 성령님께서 강권하시는 대로 하루 한 끼씩 금식하며 기도합니다. 금식한 비용은 봉투를 준비해서 봉헌하되 탈북한 어린이를 섬기는 드림학교를 돕도록 합니다.

3) 목장연합 금요정사예배(金曜釘死禮拜)47() 오후 730분에 2층 예배실에서 있습니다. 이 날 성찬식이 있습니다. 기도로 준비하십시다. 그리고 예배 후 목장별로 목장모임을 가집니다.

3. 오늘 연합초원모임은 오후 430분에 목사님 사탹에서 모입니다. 모든 목장의 리더들은 시간 잘 인지하셔서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이번 주는 청소년부 모세목장 탐방이 있습니다. 다음 주는 히엘 목장입니다. 목장탐방을 통해 목장 사역이 더욱 활성화되기를 바랍니다.

5. 다음 주일인 49일 주일은 우리 주님께서 죄의 권세를 깨뜨리시고 부활하셨던 날입니다.

1) 이날은 예인의 모든 세대가 연합하여 예배를 드립니다. 이날을 기념하며 주님 앞에 부활주일특별감사헌금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 예배를 마친 후 부활감사 계란을 가지고 목장별로 VIP를 심방합니다. 기도로 준비하십시다.

 

6. 부활주일 지난 후 예인목장가족의 가정별 축복 대심방이 시작됩니다. 가정에 주실 주님의 복된 말씀을 통해 이루실 하나님의 역사하심을 기대하시고 기정별로 기도 제목을 가지고 기도로 준비해 주십시오.

오늘하루열지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