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210117 사랑의 나눔

샬롬 2021.01.16 18:48 조회 수 : 31

교회소식 /

1. 오늘 우리 교회를 찾아오신 여러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예배 중에 임하시는 성령 하나님께서 함께 예배드리는 모든 형제자매들 위에 풍성한 사랑과 은혜와 위로와 복이 함께 해주시기를 원합니다. 등록하시는 모든 형제자매들은 예인가족 모임에서 6주간의 기본적인 교육을 받습니다.

2. 오늘 초원 모임은 오후 5시에 모입니다. 목장의 리더들은 시간 잘 인지하셔서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청소년부 초원모임이 청소년부 목장 모임을 마친 후 목양실에서 있습니다.

4. 오늘 오후에는 각 가정별 가족예배를 드립니다. 가족예배를 드리는 모든 가정 위에 성령충만함과 기도의 응답이 풍성하게 나타나길 바랍니다.

5. 예인 전가족 다니엘 333금식기도회와 성경읽기가 124일까지 진행됩니다. 초등부 이상 모든 예인의 가족들이 함께 참여합니다.

1) 마태복음부터 히브리서까지 하루에 10장씩 성경을 읽으며, 각 장별로 나에게 가장 감동이 되는 한 구절을 다니엘 금식 성경통독 수첩에 옮겨 적습니다.

2) 하루 기록한 분량을 사진으로 찍어 교회홈페에지상단 목장 게시판각 목장 게시판에 올려 댓글을 달면서 서로 공유합니다.

3) 오락을 위한 미디어(텔레비전, 영화, 게임, 인터넷, 스마트폰)를 끊습니다.

4) 음식을 절제합니다. 절제는 성령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삶의 열매입니다. 여기에 더하여 온 가족이 하루에 적절한 시간에 5천보~1만보 걷기를 함께 시도하고, 성경을 읽으며 가장 좋았던 구절, 깨달은 점 느낀 점을 함께 나누도록 하십시다.

그리고 가족과 목장 식구들의 기도제목을 가지고 걸으며 기도하기를 연습하고 실천해 보세요.

걸으며 기도할 때

하나님의/ 아들/ 주 예수여/ OOO(나를 혹은 기도해 줄 사람 이름)/ 긍휼히/ 여겨/ 주옵 /소서/”8박자로 발걸음에 맞추어서, 마음으로 말하며 걷고 기도하는 것입니다.

6. 새해 축복 심방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간은 브리즈번 목장, 빵사이 목장, 스미다 목장 식구 가정을 합니다. 각 가정은 기도로 준비하십시오.

7. 탈북자 자녀들을 섬기고 있는 드림학교를 섬기기 위해 한 해 동안 모았던 돼지 저금통을 오늘까지 봉헌합니다. 참여하시는 분들은 저금통을 강단 탁자 위에 올려 주십시오.

 

8. 삶공부훈련이 2월 중순부터 시작될 예정입니다. 생명의 삶, 경건의 삶공부훈련을 하려고 합니다. 필요에 따라 대면과 비대면으로 하려고 하는데 말씀으로 성숙되기 원하시는 분들은 기도로 준비하십시오.

 

 

오늘하루열지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