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201227 사랑의 나눔

샬롬 2020.12.27 07:02 조회 수 : 47

교회소식 /

1. 오늘 우리 교회를 찾아오신 여러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예배 중에 임하시는 성령 하나님께서 함께 예배드리는 모든 형제자매들 위에 풍성한 사랑과 은혜와 위로와 복이 함께 해주시기를 원합니다. 등록하시는 모든 형제자매들은 예인가족 모임에서 6주간의 기본적인 교육을 받습니다.

2. 오늘 2부 연합예배 시에 초등부 수료식이 있습니다. 함께 축하해 주시기 바랍니다.

3. 2021년도 서리집사 임명합니다.

궁수향, 권석구, 김경애, 김미지, 김민정, 김상민, 김원숙, 김은란, 김은정, 김정심, 김지영, 박경복, 박정, 배연숙, 손호경, 양강열, 오은숙, 윤정식, 이동민, 이수자, 이수헌, 이지은, 기숙, 정경선, 정두군, 정시아, 최성환, 옥경, 최윤숙, 이영순,(30)

4. 2021년도 교육부서 훈장 임명합니다.

유치부 / 책임 : 이수자, 총무 : 최윤숙, 훈장 : 정채은, 최민우, 최옥경,

초등부 / 책임 : 김정심, 총무 : 박경복, 훈장 : 배연숙, 양강열, 이인숙, 정유정,

청소년부 / 책임 : 김은정, 총무 : 정경선, 훈장 : 궁수향, 이지은,

5. 오늘 오후 4시에 목장리더와 사역팀장, 총무 연석 기도모임이 1층 도서관에서 있습니다. 한 해를 마무리하고 또 한 해를 시작하는 기도모임입니다. 기도하는 마음으로 시간 맞추어 모여주십시오.

6. 오늘 오후에는 각 가정별 가족예배를 드립니다. 가족예배를 드리는 모든 가정 위에 성령충만함과 기도의 응답이 풍성하게 나타나길 바랍니다.

7. 송년예배 및 신년 첫 예배가 31() 오후 11시에 2층 예배실에서 드립니다. 저녁에 목장 모임을 가지시고 1050분까지 예배당으로 오셔서 예배 준비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8. 1225() 성탄축하감사예배는 은혜가운데 드렸습니다. 이 날 드려지는 성탄감사특별헌금은 전액 구제헌금으로 사용됩니다. 참여치 못한 분들은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9. 에인교회 홈페이지 / 주소는 yeinc.org입니다. 가입하셔서 나눔을 갖도록 합시다.

 

오늘하루열지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