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20210217 수요사랑의 나눔

샬롬 2021.02.18 12:06 조회 수 : 3

교회소식

1. 오늘 저녁에 은혜의 보좌 앞으로 나오신 여러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예배 중에 임하시는 성령 하나님께서 함께 예배드리는 모든 형제자매들 위에 풍성한 사랑과 은혜와 위로와 복이 함께 해주시기를 원합니다.

2. 15차 한국가사원 15-초원 총목자 연합수련회(총목연수)가 오는 220()하나님의 흔적을 만드는 사람들아런 주제로 전국 15초원, 266교회의 3,570명이 참가합니다. 지금 총연수를 위해 목자 목녀님들이 은혜를 사모하는 마음으로 이번 한 주간 새벽기도회에 참석하여 기도하고 있습니다. 각 목장의 목원들도 함께 동역해 주십시오.

3. 삶공부훈련이 2월 중순부터 시작될 예정입니다. 생명의 삶, 경건의 삶공부훈련을 합니다. 각 목장 목자님은 오늘까지 목장 식구들에게 받은 지원서를 목사님께 제출해 주십시오.

그리고 총목자연합수련회로 인해 경건의 삶공부훈련을 한 주간 연기해서 225()에 개강하도록 합니다.

4. 주사파 정권과 그들의 선전선동의 정치방역의 나팔수가 되어 교회를 해치시키기 위해 혈안이 되어 있는 어용방송매체들의 거짓이 속속들이 드러나고 있습니다. 우리 예인의 가족들은 시간을 내어서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보시고 바른 정보를 가지도록 해야 합니다. 그리고 거짓에 유혹되지 말고 지혜롭게 이 시대를 잘 대처해 나가도록 해야 합니다. 그리고 장보를 공유할 때는 항상 진실되고 검정된 것을 나누도록 하십시다.

5. 오는 주일 2부 연합예배 후에 각 목장, 교육부서 유치부, 초등부, 청소년부, 그리고 사역팀에 재정담당자들의 재정관리 육이 있습니다. 담당자들은 기도로 준비하십시오.

 

 

오늘하루열지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