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20211212 사랑의 나눔

샬롬 2022.01.11 19:57 조회 수 : 19

교회소식 /

1. 오늘 우리 교회를 찾아오신 여러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예배 중에 임하시는 성령 하나님께서 함께 예배드리는 모든 형제자매들 위에 풍성한 사랑과 은혜와 위로와 복이 함께 해주시기를 원합니다. 등록하시는 모든 형제자매들은 예인가족 모임에서 6주간의 기본적인 교육을 받습니다.

2. 오늘 오후 4시에 교육위원회(책임훈장, 총무 훈장) 연석기도모임이 목양실에서 모입니다. 잘 준비하셔서 시간 맞추어 모이시기 바랍니다.

3. 목장별 사랑잇기축전이 목장별로 12월에 가집니다. 그동안 섬겨왔던 목장별 다섯-다섯-다섯 VIP들을 목장교회로 인도하므로 그 열매를 거두도록 합니다. 이에 대해 각 목장의 목자 목녀님들은 목장에서 계획 세운 것을 예인목장리더밴드에 올려 주세요.

4. 오늘 오후에는 각 가정별 가족예배를 드립니다. 가족예배를 드리는 모든 가정 위에 성령충만함과 기도의 응답이 풍성하게 나타나길 바랍니다.

5. 12월입니다. 온 목장교회와 연합교회가 성탄을 준비하되 사역팀별, 부서별로 실내,외 성탄트리를 세우고, 성탄 장식을 하도록 합니다.

6. 목장별 성경통독대회가 은혜가운데 마쳤습니다.

7. 다음 주일 2부 예배 후에 2층 예배실에서 공동의회가 모입니다. 공동의회는 예인교회 세례교인이 참석합니다.

8. 2022년도 사역자를 세웁니다. 자원 섬김직 신청서에 기록한 분들은 각 목장의 목자님을 통해 봉헌시간에 함께 넣어 헌신해 주십시오.

 

9. 섬김의 삶은 계속 이어집니다. 우리 주위를 잘 살펴보시고 생계가 어려운 가정에 사랑의 쌀 나눔의 손길이 닿도록 합시다. 이 일은 목장을 통해서 합니다.

오늘하루열지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