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20211219 사랑의 나눔

샬롬 2022.01.11 20:02 조회 수 : 19

교회소식

1. 오늘 우리 교회를 찾아오신 여러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예배 중에 임하시는 성령 하나님께서 함께 예배드리는 모든 형제자매들 위에 풍성한 사랑과 은혜와 위로와 복이 함께 해주시기를 원합니다. 등록하시는 모든 형제자매들은 예인가족 모임에서 6주간의 기본적인 교육을 받습니다.

2. 오늘 2부 연합예배 후에 2층 에배실에서 공동의회가 있습니다. 세례교회들은 기도하는 마음으로 참석하십시오.

3. 오늘 오후에는 각 가정별 가족예배를 드립니다. 가족예배를 드리는 모든 가정 위에 성령충만함과 기도의 응답이 풍성하게 나타나길 바랍니다.

4. 각 사역팀은 모임의 시간과 장소를 정하시고 12월 진행되고 있는 사역과 협조요청 사역을 의논하십시오. 그리고 한 해를 잘 결산하십시오.

5. 오늘 초원 모임은 오후 5시에 모입니다. 목장의 리더들은 시간 잘 인지하셔서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6. 목장별 사랑잇기축전이 목장별로 12월에 가집니다. 그동안 섬겨왔던 목장별 다섯-다섯-다섯 VIP들을 목장교회로 인도하므로 그 열매를 거두도록 합니다.

7. 이번 주간은 목장 및 교육부서와 사역팀 재정감사가 있습니다. 재정부에서 요구하는 감사내역을 잘 준비해서 감사를 받도록 합시다.

8. ”예인가족님 성탄절엔 쉬세요를 이렇게 맞이하겠습니다.

1) 24() 오후 730분부터 목장연합모임 후 각 목장별로 나뉘어서 모임을 갖습니다.

2) 목장모임시 “1만원으로 만드는 행복 선물시간을 가집니다.

9. 1225()은 우리 구주이신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신 날을 기념하는 성탄절입니다. 복된 이 날 11시에 2층 예배실에서 목장연합성탄축하감사예배를 드립니다.

1) 예배는 1(영상)2층 그리고 4(영상)에서 교육부서와 함께 동시에 예배가 진행됩니다.

2) 이 날 드려지는 성탄감사특별헌금은 전액 구제헌금으로 사용되어집니다. 우리의 삶이 받는 자 되기보다 나누어 주는 자 되어서 위로부터 주시는 주님의 은혜와 하늘의 복을 더 풍성히 누리시기 바랍니다.

 

10. 섬김의 삶은 계속 이어집니다. 우리 주위를 잘 살펴보시고 생계가 어려운 가정에 사랑의 쌀 나눔의 손길이 닿도록 합시다. 이 일은 각 목장을 통해서 합니다.

오늘하루열지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