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20220220 사랑의 나눔

샬롬 2022.03.08 14:02 조회 수 : 5

교회소식 /

1. 오늘 우리 교회를 찾아오신 여러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예배 중에 임하시는 성령 하나님께서 함께 예배드리는 모든 형제자매들 위에 풍성한 사랑과 은혜와 위로와 복이 함께 해주시기를 원합니다. 등록하시는 모든 형제자매들은 예인가족 모임에서 6주간의 기본적인 교육을 받습니다.

2. 오늘 초원 모임은 오후 5시에 모입니다. 목장의 리더들은 시간 잘 인지하셔서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오늘은 사역팀별 모임이 있습니다. 각 사역팀장님은 모임의 시간과 장소를 정하시고 2월 진행되고 있는 사역과 3월과 4월에 진행될 사역과 협조요청사역을 의논하십시오.

4. 오늘 오후에는 각 가정별 가족예배를 드립니다. 가족예배를 드리는 모든 가정 위에 성령충만함과 기도의 응답이 풍성하게 나타나길 바랍니다.

5. 목장별 축복심방을 계속됩니다. 이번 주에는 마닐라 목장 식구들을 심방합니다. 심방받는 가정은 기도로 준비해 주십시오.

6. 행복의 삶훈련이 시작되었습니다. 아직 등록하지 못한 목자 목녀님께서는 목원이나 VIP 중에 각각 훈련받을 날짜와 행복의 삶 인도할 날짜를 정하셔서 목사님께 알려주세요.

7. 다음 주일인 227일 주일에는 1, 2부 목장연합예배 시 성찬식이 있습니다. 세례교인들은 기도로 준비하시고 성찬식에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8. 섬김의 삶은 계속 이어집니다. 우리 주위를 잘 살펴보시고 생계가 어려운 가정에 사랑의 쌀 나눔의 손길이 닿도록 합시다. 이 일은 각 목장을 통해서 합니다.

오늘하루열지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