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20220814 사랑의 나눔

샬롬 2022.08.20 20:46 조회 수 : 3

교회소식 /

1. 오늘 우리 교회를 찾아오신 여러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예배 중에 임하시는 성령 하나님께서 함께 예배드리는 모든 형제자매들 위에 풍성한 사랑과 은혜와 위로와 복이 함께 해주시기를 원합니다. 등록하시는 모든 형제자매들은 예인가족 모임에서 6주간의 기본적인 교육을 받습니다.

2. 오늘 오후 4시에 교육위원회 연석기도모임이 있습니다. 8, 9, 10월 교육계획서를 잘 준비하셔서 시간 맞추어 모이시기 바랍니다.

3. 오늘 오후에는 각 가정별 가족예배를 드립니다. 가족예배를 드리는 모든 가정 위에 성령충만함과 기도의 응답이 풍성하게 나타나길 바랍니다.

4. 718()부터 831()까지 중보전도팀 주최로 말산데이(말씀으로 산다)-33이 목장별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말산카드를 가지고 마태복음부터 요한복음까지 매일 2~장씩 읽으시고 표시해 주십시오. 그리고 읽은 말씀들은 주님 주시는 행복과 함께 목장에서 나누기를 바랍니다.

5. 유치부와 초등부 여름성경학교는 은혜 가운데 잘 마쳤습니다. 함께 섬겨주신 모든 분들에게 주님의 위로와 복이 임하시기를 원합니다. 청소년부는 수련회를 14~15일 앞둔 시간까지 가지려고 합니다. 이 일을 위해 예인의 모든가족들이 기도와 물심양면으로 협조 부탁드립니다.

6. 삶공부 후반기 훈련이 9월에 시작됩니다. 훈련을 통해 주님 닮기를 원하는 목원은 기도로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7. 34차 목자컨퍼런스가 825()부터 827()까지 하나님을 따르는(Followership), 세상을 변화시키는(Leadership), 공동체를 세워가는(Partnership)”이란 주제로 충북제천 청풍리조트에서 개최됩니다. 각 목장에서는 컨퍼런스에 참석하시는 목자 목녀를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오늘하루열지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