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20221120 사랑의 나눔

샬롬 2023.01.02 18:09 조회 수 : 0

교회소식 /

1. 오늘 우리 교회를 찾아오신 여러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예배 중에 임하시는 성령 하나님께서 함께 예배드리는 모든 형제자매들 위에 풍성한 사랑과 은혜와 위로와 복이 함께 해주시기를 원합니다. 등록하시는 모든 형제자매들은 예인가족 모임에서 6주간의 기본적인 교육을 받습니다.

2. 오늘은 추수감사주일로 지킵니다.

1) 이날은 각 목장과 교육부서에서는 한 해를 선하게 인도하신 하나님께 마음과 정성을 담은 각종 열매를 드리고 또한 추수감사특별헌금으로 봉헌하는 감사의 시간을 갖습니다. ”추수감사절 감사 80대회의 감사내용과 함께 봉헌하십시다.

2) 추수감사주일을 기점으로 그동안 목장교회에서 섬겨왔던 VIP들을 목장교회와 연합교회로 인도하므로 11월과 12월에는 그 열매를 거두도록 합시다.

3) 목장연합예배 후에 점심식사는 각 목장에서 준비한 뷔폐음식으로 나누게 됩니다. 이 날은 각 목장의 VIP들과 목장식구들이 함께 모여 식사하시고, 추수감사의 떡과 가정당 달력 하나를 VIP들과 나누면서 예수님의 사랑을 전하도록 합니다.

3. 각 목장에 제출된 자원섬김직 신청서를 목장교회 목자님들은 오늘 목장연합예배 헌금 시에 함께 봉헌해 주십시오.

4. 오늘 연합초원모임은 오후 430분에 모입니다. 모든 목장의 리더들은 시간 잘 인지하셔서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5. 다음 주일인 1127(주일) 오후에는 세대별통합 연합예배와 함께 제직세미나를 금호중앙교회를 담임하시는 김수응목사님을 모시고 가집니다. 함께 기도하시면서 준비하십시다.

6. 복지후생팀 주관으로 교회 김장을 24(), 25(), 26() 각 오전 10시부터 배추절임과 절임 배추 씻음, 버무림을 하게 됩니다. 예인의 모든 식구들이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함께 섬기도록 하십시다.

7. 시설미화팀 주관으로 예인 전 가족 월동준비 미화작업 및 예배당 내외부 성탄 장식을 1126() 오후 2시부터 하게 됩니다. 예인의 모든 가족들이 나오셔서 함께 섬기도록 하십시다.

 

8. 예배지원팀 주관으로추수감사절 감사 80대회가 은혜가운데 마쳤습니다.

오늘하루열지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