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20221030 사랑의 나눔

샬롬 2023.01.02 17:52 조회 수 : 10

교회소식 /

1. 오늘 우리 교회를 찾아오신 여러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예배 중에 임하시는 성령 하나님께서 함께 예배드리는 모든 형제자매들 위에 풍성한 사랑과 은혜와 위로와 복이 함께 해주시기를 원합니다. 등록하시는 모든 형제자매들은 예인가족 모임에서 6주간의 기본적인 교육을 받습니다.

2. 오늘은 마닐라 목장에서 섬기는 이장현(김유경)선교사님께서 오셔서 오전과 오후로 말씀 전해 주십니다. 선교사님을 통해 오늘 우리에게 주시는 하나님의 말씀의 풍성한 은혜가 우리의 삶 가운데 넘치시길 바랍니다.

3. 오늘 오후 4시에는 세대별 통합 온가족연합예배를 드립니다. 선교사님을 통해 주실 주님의 말씀을 기대하시고 하나님 앞에 드리는 예배에 마음과 뜻과 정성을 다합시다. 예배 시 피지 목장 소개 및 특송이 있으며 오선순 목자님이 기도합니다. 각 목장별 가족단위로 앉아서 예배를 드리시고 예배 시 드리는 헌금은 선교사님 사역을 위해 섬기도록 합니다.

4. 오늘 세대별 통합 온가족연합예배를 마친 후 목장리더 및 사역위원회 연석 기도모임이 도서실에서 있습니다. 각 사역팀장들은 각 팀에서 의논했던 10월과 11, 12월 사안들을 잘 정리해서 교회 홈페이지 예인사역팀리더 게시판에 보고 내용을 올리십시다.

5. 오늘 주일목장연합예배 시에는 지난 주일에 영상을 보신대로 태풍 힌남노로 인해 엄청난 피해를 입은 교회를 위해 한 주 헌금을 드립니다. 현재 수해로 예배당 피해도 크지만 목사님 사택이 무너져 떠내려간 상태에서 큰 어려움을 당하고 있습니다. 주님께서 우리에게 맡기신 것으로 주님 앞에서 온 힘을 기울여 정성껏 섬기도록 하겠습니다. 섬김헌금은 주일헌금 봉투에 함께 봉헌해 주십시오.

6. 삶공부 훈련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생명의 삶공부 훈련에 참여하시는 분들을 위해 각 목장에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목요일반은 오후 730, 주일반은 오후 130, 화요일반은 오후 910분입니다.

 

7. 11월의 추수감사절기를 맞아 1120()에 목장별 사랑잇기축전을 가집니다. 각 목장별 기도회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목장의 목원들이 한마음이 되어 그동안 준비하고 섬겨온 VIP 영혼의 구원을 위해 전심으로 기도하십시다. 오늘은 아홉 번째 전도지가 배부됩니다. VIP를 찾아가셔서 내용을 읽어드리고 전도지를 전달하도록 하십시다.

오늘하루열지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