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20220417. 사랑의 나눔

샬롬 2022.04.27 17:47 조회 수 : 12

교회소식 /

1. 오늘 우리 교회를 찾아오신 여러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예배 중에 임하시는 성령 하나님께서 함께 예배드리는 모든 형제자매들 위에 풍성한 사랑과 은혜와 위로와 복이 함께 해주시기를 원합니다. 등록하시는 모든 형제자매들은 예인가족 모임에서 6주간의 기본적인 교육을 받습니다.

2. 오늘은 우리 주님께서 죄의 권세를 깨뜨리시고 부활하셨던 날입니다.

1) 이 날을 기념하며 설교 후에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하심으로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신 살아계신 하나님께 부활감사특별헌금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 오늘 목장연합예를 마친 후 모든 목장가족들은 목자님의 인도에 따라 VIP와 예배를 참석치 못하고 있는 목원들을 찾아가서 계란심방을 하며 부활소망을 나누도록 합니다.

3. 부활주일인 오늘 오후 5시에 집사 권사 임직식이 있습니다. 각 목장교회에서 함께 축복하며 축하해 주십시오. 그리고 교회 주차장은 강사로 오시는 목사님들을 위해 배려해 주십시오.

4. 오늘 오후에는 각 가정별 가족예배를 드립니다. 가족예배를 드리는 모든 가정 위에 성령충만함과 기도의 응답이 풍성하게 나타나길 바랍니다.

5. 목장별 축복심방이 계속됩니다. 이번 주에는 피지 목장 식구들을 심방합니다. 심방받는 가정은 기도로 준비해 주십시오.

6. 지난 40일 동안은 주님의 수난을 묵상하며 사순절 기도회와 잠언서를 읽고 쓰는 일에 집중했습니다. 그리고 금요정사예배(金曜釘死禮拜)를 은혜 가운데 드렸습니다. 함께 참여한 모든 성도들에게 성령님의 크신 응답이 나타나길 바랍니다. 그리고 전교인 하루 한 끼 금식한 비용은 탈북한 어린이를 돕는 드림학교를 섬기기 위해 섬김저금통에 넣도록 합시다.

7. 오늘은 사역팀별 모임이 있습니다. 각 사역팀장님은 모임의 시간과 장소를 정하시고 4월 진행되고 있는 사역과 5월과 6월에 진행될 사역과 협조요청사역을 의논하십시오.

 

8. 김경애 목녀(모잠비크 목장)의 모친(이복연, 91))께서 소천하셨습니다. 오늘 오후 임직식을 마친 뒤에 대구시민장례식장으로 가서 문상을 하도록 합니다. 모든 목장교회가 슬픔을 당한 가족들을 위로하도록 합시다.

오늘하루열지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