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20220710 사랑의 나눔

샬롬 2022.07.10 22:44 조회 수 : 9

교회소식 /

1. 오늘 우리 교회를 찾아오신 여러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예배 중에 임하시는 성령 하나님께서 함께 예배드리는 모든 형제자매들 위에 풍성한 사랑과 은혜와 위로와 복이 함께 해주시기를 원합니다. 등록하시는 모든 형제자매들은 예인가족 모임에서 6주간의 기본적인 교육을 받습니다.

2. 오늘 오후 4시에 교육위원회 연석기도모임이 있습니다. 7, 8, 9월 교육계획서를 잘 준비하셔서 시간 맞추어 모이시기 바랍니다.

3. 오늘 오후에는 각 가정별 가족예배를 드립니다. 하나님은 가정에서 드려지는 예배를 통해 우리 자신들을 받아 주시고 우리에게 복을 주시고 보호하시며 책임져 주시는 은혜와 복을 받길 바랍니다.

4. 행복한 삶과 예비부부의 삶이 계속됩니다. 각 목장에서는 훈련을 받고 있는 목원들을 위해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지난 주일에 맥추감사주일을 지켰습니다. 전반기의 삶을 돌봐주시고 풍성한 은혜로 함께 해주신 사랑을 생각하며 특별감사헌금을 드렸습니다. 혹시 참여치 못한 분들이 있으면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6. 날씨가 더워져 갑니다. 교회출입문은 꼭 닫아 주셔야 모기나 벌레들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또한, 냉방기기나 조명들을 효율적으로 충분히 사용하시되 낭비하지 않도록 하시고, 교회 내에 모임이 있을 시 책임자들은 반드시 점검을 해 주시고 모임을 마친 뒤에는 꼭 소등해 주십시오. 그리고 선풍기는 곁에 있는 분들이 꼭 꺼주시고 퇴실해 주십시오. 부탁드립니다.

7. 여름성경학교 및 수련회가 7월 하반기에 개최됩니다. 유치부는 말씀을 품은 어린이란 주제로 730()부터 31(주일)까지 1층 교육관에서, 초등부는 말씀을 품은 어린이란 주제로 723()부터 24(주일)까지 4층 교육관에서, 청소년부는 뒤돌아 가지 않으리(No turning back)란 주제로 725()부터 27()까지 고신대학교에서 가집니다. 이 일을 위해 예인의 모든 가족들이 기도와 물심양면으로 협조 부탁드립니다.

 

 

오늘하루열지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