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20220508 사랑의 나눔

샬롬 2022.06.07 23:34 조회 수 : 11

교회소식 /

1. 오늘 우리 교회를 찾아오신 여러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예배 중에 임하시는 성령 하나님께서 함께 예배드리는 모든 형제자매들 위에 풍성한 사랑과 은혜와 위로와 복이 함께 해주시기를 원합니다. 등록하시는 모든 형제자매들은 예인가족 모임에서 6주간의 기본적인 교육을 받습니다.

2. 오늘은 어버이 주일입니다. 부모님께 항상 효도하며 공경과 순종을 통해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복인 땅에서 잘되고 장수하도록 합시다. 교회에서는 70세 이상 되시는 성도들에게 선물을 준비해서 드립니다.

그리고 다음 주일인 519일 주일은 스승의 주일입니다. 우리에게 말씀과 섬김으로 인도해 주시는 목자 목녀님들과 우리의 자녀를 세워 주시는 훈장님의 노고에 감사하며 날짜를 정하여 식사와 선물로 함께 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오늘 오후에는 각 가정별 가족예배를 드립니다. 가족예배를 드리는 모든 가정 위에 성령충만함과 기도의 응답이 풍성하게 나타나길 바랍니다.

4. 오늘 오후 4시에 교육위원회 연석기도모임이 있습니다. 5, 6, 7월 교육계획서를 잘 준비하셔서 시간 맞추어 모이시기 바랍니다.

5. 목장별 축복심방이 계속됩니다. 이번 주에는 심방을 받지 못한 목장 식구들을 심방합니다. 심방 받는 가정은 기도로 준비해 주십시오.

 

6. 올해 셩령강림주일은 65일 주일입니다.

오늘하루열지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