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20220424 사랑의 나눔

샬롬 2022.04.27 17:49 조회 수 : 13

교회소식 /

1. 오늘 우리 교회를 찾아오신 여러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예배 중에 임하시는 성령 하나님께서 함께 예배드리는 모든 형제자매들 위에 풍성한 사랑과 은혜와 위로와 복이 함께 해주시기를 원합니다. 등록하시는 모든 형제자매들은 예인가족 모임에서 6주간의 기본적인 교육을 받습니다.

2. 오늘 오후 4시에는 세대별 통합 온가족연합예배를 드립니다. 하나님 앞에 드리는 예배에 마음과 뜻과 정성을 다합시다. 예배 시 초등부훈장님 소개 및 특송이 있으며 김정심 책임훈장님이 기도합니다.

각 목장별 가족단위로 앉아서 예배를 드리시고 예배 시 드리는 헌금은 교육부서를 섬기기 위해 드립니다.

3. 오늘 세대별 통합 온가족연합예배를 마친 후 사역팀장, 총무 연석 기도모임이 도서실에서 있습니다. 각 사역팀장들은 각 팀에서 의논했던 4월과 5, 6월 사안들을 잘 정리해서 교회 홈페이지 예인사역팀리더게시판에 보고 내용을 올려주세요.

4. 목장별 축복심방이 계속됩니다. 이번 주에는 피지 목장과 심방을 받지 못한 목장 식구들을 심방합니다. 심방 받는 가정은 기도로 준비해 주십시오.

5. 가정교회 평신도 세미나가 513()~15(주일)까지 경일교회에서 개최합니다. 신청 기간은 423()~26() 오후 6시까지입니다. 우리교회 목장 식구들은 평신도 세미나에 꼭 한 번 이상 다녀와야 합니다. 가까운 곳에서 개최되는 평신도세미나가 있을 때 기회를 누리십시다.

6. 사순절 기간 장언서 쓰기한 것을 목장별로 모아서 중보전도팀(팀장/이수자 팀장, 총무/박경복 충무)에 제출해 주십시오.

7. 지난 주일은 우리 주님께서 죄의 권세를 깨뜨리시고 부활하셨던 날입니다. 이날에 우리 모두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신 살아계신 하나님께 부활감사특별헌금을 드렸습니다. 혹시 미참하신 분들은 참여해 주십시오.

 

8. 지난 주일 오후에는 집사 권사 임직식이 있었습니다. 참석치 못하신 분들은 임직들에게 개인적으로 축하해주시고 그날, 준비한 선물(핑크솔트)을 받지 못한 가정은 가정당 하나씩 목자님들께 받아 가십시오.

오늘하루열지않음 [닫기]